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현대백화점그룹

URL복사

Thursday, October 31, 2024, 11:10:1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

 

◇ 승진

 

<현대백화점>
▲ 부사장 김창섭(영업본부장) ▲ 전무 나원중(신규점PM광주) 이원철(재경전략실장 겸 재무담당) 이승원(무역센터점장) ▲ 상무 이원근(충청점장) 이기호(디지털전략담당) 지준우(울산점장) 이희석(신촌점장) 박세원(신규점PM부산) 김우형(한무쇼핑 관리담당) 박영배(회계담당)


<현대홈쇼핑>
▲ 상무 임호연(지원담당)


<현대그린푸드>
▲ 전무 장재락(푸드서비스사업본부장 겸 푸드서비스1사업부장) ▲ 상무 이준재(푸드서비스2사업부장) 강대림(재경담당) 박신영(식품안전실장 겸 푸드기획담당)


<현대리바트>
▲ 상무 안은길(법인사업부장)


<한섬>
▲ 전무 윤인수(경영지원본부장 겸 경영전략담당) ▲ 상무 서정현(물류담당) 여유정(온라인담당)


<현대L&C>
▲ 상무 홍진석(경영지원실장)


<현대에버다임>
▲ 상무 김일석(개발본부장)


<현대바이오랜드>
▲ 부사장 이희준(대표이사) ▲ 상무 박종택(식품사업부장)


<현대퓨처넷>
▲ 부사장 김성일(퓨처넷 대표이사)


<현대이지웰>
▲ 전무 박종선(이지웰 대표이사 겸 드림투어 대표이사 내정)


<지누스>
▲ 상무 박영빈(경영전략담당)


<현대지에프홀딩스>
▲ 전무 김준영(홍보실장) ▲ 상무 김택년(경영개선팀장)

 


◇ 전보

 

<현대백화점>
▲ 판교점장 상무 최원형 ▲ 디지털사업본부장 상무 조광모 ▲ e-커머스사업부장 상무 김정희 ▲ 더현대대구점장 상무 김강진


<현대홈쇼핑>
▲ MD전략Division장 상무 황중률 ▲ 채널전략Division장 겸 영업전략담당 상무 임현태 ▲ 경영지원Division장 겸 미래성장추진담당 상무 곽현영 ▲ 식품담당 상무 김주환 ▲ 트렌드사업부장 상무 박혜연 ▲뷰티담당 상무 김진성


<현대리바트>
▲ 라이프스타일본부장 전무 권태진 ▲ 비즈니스솔루션본부장 상무 강민수 ▲경영지원사업부장 상무 김인환


<한섬>
▲ 영업본부장 겸 영업1담당 상무 김종규 ▲ 생산지원담당 상무 안동환


<현대디에프>
▲ 대표이사 내정 전무 박장서 ▲ MD영업본부장 상무 육우석 ▲ 경영지원본부장 상무 이정민


<현대L&C>
▲ 대표이사 내정 전무 이진원


<현대바이오랜드>
▲ 바이오메디컬사업부장 상무 조남석


<현대퓨처넷>
▲ 디지털미디어사업본부장 상무 오창호 ▲ 경영지원본부장 상무 전승목 ▲ IT사업본부장 겸 운영사업부문장 상무 김석훈 ▲ 리테일사업부문장 상무 오동권


<현대이지웰>
▲ 상품사업부장 상무 손성현 ▲ 지원사업부장 상무 우기성 ▲ 복지컨설팅사업부장 상무 김충진


<지누스>
▲ 대표이사 내정 전무 정백재 ▲ 영업본부장 상무 박형일 ▲ 경영지원본부장 상무 윤종원


<현대지에프홀딩스>
▲ 인사·법무담당 겸 법무기획팀장 상무 권순재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