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푸드 큐레이터 구르메 F&B 코리아는 스위스 대표 치즈 브랜드 브랜드 에미와 협업해 연말 홈다이닝으로 즐기기 좋은 에미 셀렉션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에미 셀렉션은 ▲에미 그뤼에르 AOP ▲에미 에멘탈러 AOP ▲에미 라끌레뜨 슬라이스 ▲에미 퐁듀 오리지널 ▲타이거 셀렉션 포션 등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치즈를 슬라이스, 포션 형태로 가열해 퐁듀로 즐기거나 다양한 요리에 곁들일 수 있습니다.
숙성된 우유 풍미를 베이스로 종류에 따라 감칠맛, 녹진하고 크리미한 풍미, 와인과 시즈닝이 가미된 맛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에미 퐁듀 오리지널은 스위스 대표 치즈 요리인 퐁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퐁듀는 '녹인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퐁드르에서 유래했습니다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진행합니다. 구르메 F&B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치즈닷 온라인몰, 쿠팡, 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비롯해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에미 셀렉션을 판매합니다.
오는 12월 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에미 치즈 전 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적용합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총 5가지 에미 세트를 구성하고 최대 30% 할인합니다. 메종 드 구르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11월 한 달간 특별 메뉴를 한정 판매합니다. 에미 그리에르를 이용한 파니니와 에멘탈러를 이용한 샐러드로 홈다이닝 테이블을 연출할 계획입니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 "에미 셀렉션은 프리미엄 치즈로 구성돼 단독으로 즐겨도 좋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까지, 요리로 즐겨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연말 홈다이닝을 계획 중이라면 에미 셀렉션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