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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설 명정 실속 선물세트 할인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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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December 23, 2024, 10:12: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마트24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실속, 실용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마트24는 설 명절 선물로 한우세트·과일·통조림 등 전통적인 실속 선물세트부터 미니 의류관리기·좌훈족욕기 등 실용적인 소형가전까지 총 214종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마트24는 우선 이달 23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인기 명절 선물세트 24종을 선정해 20%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할인 대상 상품은 우미학 1등급 한우선물 세트A(행사가 8만원), Select 미국산 LA갈비구이 세트(행사가 7만원), 안동 사과세트 12입(행사가 4만4800원) 등 신선식품과 2~4만원대의 식용유, 통조림세트와 생활용품세트 등 총 24종으로, 매년 명절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입니다.

 

삼성·신한 등 행사 카드로 베스트 선물세트 24종을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인 7000원부터 8만원대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들은 매장에서 카탈로그를 통해 결제 후, 무료택배(신선식품) 또는 4~6개 단위(신선식품 외) 구매 시 배송비 없이 원하는 장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24는 올해는 할인 품목을 전년 대비 2배 확대했고, 전체 상품 중 절반 이상을 5만원대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해 명절 물가 안정 및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했습니다.

 

또한 내년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한국금거래소의 골드바 상품인 ▲뱀 골드바 1돈(3.75g) ▲뱀 골드바 10돈(37.5g) ▲뱀 하트골드바(1g) ▲ 굴비세트 골드바 1돈(3.75g) ▲ 뱀 미니피규어(3g) 등 5종의 뱀 디자인의 골드바 상품과 한정판 주류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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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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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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