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더벤티는 지난달 11일 출시한 딸기 신메뉴 4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겨울 시즌 테마는 ‘딸기와 함께라면 매일이 홀리데이’로, ▲딸기 아인슈페너 ▲딸기 연유라떼 ▲딸기 주스 ▲딸기 뱅쇼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중 딸기 아인슈페너와 딸기 연유라떼는 각각 판매량의 25~45%를 차지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뱅쇼’는 겨울철 따뜻한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딸기 음료의 인기 요인으로 예쁜 비주얼, 딸기의 달콤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 기존 인기 메뉴의 리뉴얼과 시그니처 메뉴의 변화를 꼽았습니다.
더벤티 관계자는 “딸기 연유라떼와 딸기 주스는 지난 겨울 시즌 인기 메뉴를 리뉴얼한 제품”이라며 “딸기 아인슈페너는 기존 아인슈페너에 딸기라떼와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딸기 신메뉴 4종은 개성과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