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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갤럭시 S25 출시 기념 특별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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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03, 2025, 10:02:4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이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을 2배 확대하고, 각종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2월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SKT는 ‘T day’와 ‘0 day’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월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2월 T day’ 갤럭시 S25 출시 기념 ‘더블찬스’ 이벤트

 

2월 T day에는 갤럭시 S25 출시를 기념해 기존 혜택 대비 사용 기회, 응모 기회, 사용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T day week’ 제휴 중 ‘배민X처갓집’ 7000원 할인 쿠폰을 기존 1회가 아닌 2회 사용할 수 있으며, 파리바게뜨 1000원 구매시 200원 할인 혹은 적립 혜택을 기간 내 2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T day 럭키찬스 응모 기회도 기존 1회에서 2회로 늘어납니다. 2월 럭키찬스는 갤럭시 S25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히는 고객 대상 추첨으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로 구성된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ICE)’ 무료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번 달에는 2500명씩 2회 추첨을 진행해 총 5000명에게 무료 쿠폰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월 첫째 주 수요일 운영되는 T day 오픈런 쿠폰 사용 기간도 기존 10일에서 20일로 두 배 길어집니다. 2월에는 갤럭시 S25 공식 출시일에 맞춰 7일 25만 명에게 26일까지 사용 가능한 뚜레쥬르 리얼브라우니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또, T우주 앱에서 구독료가 무료인 ‘T우주패스 free 상품’에 가입 후 가입 고객 매직 바코드를 제휴 매장에 제시하면 기존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 및 방문포장 50% 할인·적립 혜택을 60%로 확대하며, 샐러디 7000원 이상 구매 시 3500원 할인은 4500원 할인으로 커집니다.

 

이와 함께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50% 할인 ▲투썸플레이스 1만원 이상 구매시 35% 할인 ▲노브랜드버거 NBB시그니처 세트 증정을 비롯해 이마트에브리데이, 파스쿠치, 쉐이크쉑, 던킨 등 가족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35개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2월 0 day’ 16만명에게 무료 쿠폰 제공

 

만 13세부터 34세에 해당하는 ‘0(영, Young)’ 고객에게는 10일, 20일에 운영되는 0 day 혜택을 제공합니다.

 

SKT는 0 고객 대상 매월 날짜 가운데 숫자 ‘0’이 들어가는 10일, 20일, 30일에 MZ 세대 선호 혜택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해주는 0 day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월 0 day 무료 혜택은 총 16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으로 0 day의 최고 인기 혜택인 다이소 5000원권, 컴포즈 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하루 3만 명씩 2회, 총 12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달콤커피와 갓잇 타코 1개 무료 쿠폰도 하루 2만명씩 2회, 총 4만 명에게 제공합니다.

 

문화행사로는 3000명에게 제공되는 디뮤지엄 전시회 ‘취향가옥’ 무료 입장권을 비롯해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 ‘우리들의 예술적 시간 with 마이큐’ 입장권, 뮤지컬 ‘명성황후’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T멤버십을 통해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본인 50% 할인 포함해 동반 3인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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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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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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