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며 방문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단행된 브랜드 리뉴얼의 연장선으로, 만월경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새 홈페이지는 창업 안내와 브랜드 정보를 명확히 구분해 예비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상단 메뉴는 ▲브랜드 ▲테크 ▲메뉴 ▲프랜차이즈 ▲앱&멤버십(오픈 예정) ▲스토어(매장 안내) ▲뉴스룸 ▲온라인 스토어 등 8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방문자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탐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테크(Tech)’ 카테고리에서는 만월경 커피의 맛과 품질 비결을 시각적으로 풀어내 관심을 모읍니다. 업계 최초로 개발한 ‘풀 오토 브루잉 시스템’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기술력과 신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습니다. 리브랜딩 콘셉트에 맞춰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만월경의 상징인 달과 고래를 조화롭게 접목해 디지털 브랜딩을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입니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만월경의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방문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난 2021년 9월 설립된 카페 만월경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브랜드입니다. 1인 1메뉴 강제 없이 외부 간식을 허용하며, 전 좌석에 콘센트를 배치하는 등 포근한 쉼터가 되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