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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나生, 간병보험 출시..실버상품 라인업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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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0, 2014, 14:01:19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 장기요양보험 3등급 보장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실버 세대를 위한 보험 상품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라이나생명이 이번에는 간병보험을 출시했다.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장기요양등급 판정을 받으면 보험금을 지급(판정 등급 기준)하는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무배당 THE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갱신형)10년 만기 갱신형 건강보험상품으로, 10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9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건보공단이 1~3 등급의 장기요양등급으로 판정하면 장기요양 치료보험금으로 보험가입금액의 200%를 보장받게 된다.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장기요양 등급 판정을 받지 못할 경우에는 보험가입금액의 30%가 만기급여금으로 지급된다.

 

 

특히, 장기요양 유발 주요 질병을 보완하고 추가 보장할 수 있도록 치매보장특약(갱신형)과 중대한뇌졸중진단특약(갱신형)을 함께 출시했다. 이는 1등급 판정을 받는 환자들의 경우 남녀 모두 약 70%가 치매와 뇌졸중 환자라는 점에 주목했기 때문.

 

이들 특약을 가입할 시에는 경증·중증 치매로 진단(인지기능검사 점수 1·2·3 이상)을 받거나 중대한 뇌졸중으로 진단받을 시에도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65세 미만일 때는 주계약과 장기요양치료특약 ,를 포함해 치매보장특약과 중대한뇌졸중진단특약을 모두 보험가입금액 각각 1000만원으로 가입할 경우, 최대 1억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65세 이상일 경우에 주계약 및 장기요양치료특약 ,와 함께 이 치매·뇌졸중 두 가지 특약에 가입할 경우(보험가입금액 500만원 기준)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을 받게 된다.

 

라이나생명은 무배당 OK실버보험[갱신형](사망 보장), 무배당 THE큰보장실버보험(치매 보장), 무배당 실버암보험[갱신형](암 보장), 무배당 실버건강보험[갱신형](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 보장)에 이어 무배당 THE 든든한시니어간병보험을 출시함으로써 실버세대를 위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기존의 고령자 상품을 통해 얻은 고령자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부적이고 실질적인 보장을 제시하는 상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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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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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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