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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맞이 여행 떠나요…G마켓, 2025 국내여행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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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28, 2025, 09:02:40

3월 31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여행가는달' 프로모션
'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도 열어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이 3월 한 달간 '2025 여행가는달',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지역 관광 활성화와 국내여행 붐 조성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정부기관과 G마켓 단독 할인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먼저, 내달 31일까지 G마켓이 단독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2025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엽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 회원에게 국내여행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제철 맞은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 ▲봄꽃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여행' ▲트래킹, 웰니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액티비티 여행' 등 여러 주제의 여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꽃향기와 맛에 취하는 남도여행', '소중한 우리땅 울릉도 독도 탐방 섬 여행', '레트로 시간여행 군산부여 편' 등을 제안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참여합니다.

 

양사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합니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을 제외한 국내 전 지역 숙박 상품이 할인 대상으로 '숙박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 결제 시 사용하면 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추가 쿠폰, 카드사 할인까지 적용하면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월 연휴에 바로 입실 가능한 상품은 물론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가슴 뻥 뚫리는 최고의 전망 ▲댕댕이도 함께, 애견동반 숙소 ▲놀거리 넘치는 키즈 펜션 등으로 구분해 원하는 숙박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국내여행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3월 한 달 동안 국내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숙박 상품은 물론, 봄 여행 명소 패키지 상품을 단독 혜택가에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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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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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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