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G News 부·울·경 뉴스

해운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 ‘별빛 달빛 밤마실’ 야간 운영 시작

URL복사

Thursday, March 20, 2025, 15:03:20

부모와 자녀 위한 야간 프로그램 확대
공공 키즈카페와 도서실 개방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해운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가 이달부터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별빛 달빛 밤마실’ 야간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안전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센터 내 공공 키즈카페 ‘와글와글’ 신명놀이마당과 책사랑방(도서실)을 개방합니다. 또한, 공통부모교육 ‘엄마랑 아빠랑 함께 놀아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됩니다.

 

첫 야간 운영은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공통부모교육은 매월 한 차례씩 오후 6시 20분부터 7시 50분까지 운영됩니다. 대상은 영아 및 유아이며,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권선임 해운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이번 야간 운영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양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별빛 달빛 밤마실’ 프로그램과 공통부모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운대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cohud.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제해영 기자 helloje@hanmail.net

배너

[2025 주총] 네이버, 이해진 이사회 의장 복귀·최수연 대표 연임

[2025 주총] 네이버, 이해진 이사회 의장 복귀·최수연 대표 연임

2025.03.26 20:22:42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네이버[035510]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개최된 제26기 주주총회에서 이해진 창업자의 사내이사 선임 건과 최수연 대표의 사내이사 재선임 건 등 상정된 안건이 모두 통과됐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네이버 이사회는 AI 대전환 시대에 네이버만의 중장기적인 성장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인물이 필요하다 판단, 인터넷과 모바일 산업의 주요 패러다임 전환기를 독자적인 전략으로 이끌어낸 이 창업자를 사내이사 후보로 추천한 바 있습니다. 이날 오전 열린 주주총회를 통해 이 창업자의 이사 선임안이 가결되어 네이버 이사회에 이 창업자가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주주총회 이후 열린 이사회에서는 이 창업자를 의장으로, 최수연 사내이사를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 의장의 이사회 의장 복귀는 8년만입니다. 이해진 의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네이버가 되기 위해서 책임을 다하겠다"며 "네이버를 이끌어가야 할 막중한 책임을 지는 젊은 리더들이 언제나처럼 이용자와 기술을 가장 중심에 두도록 과감하게 시도하고 자신 있게 도전하도록 독려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주총회를 통해 네이버는 김이배 덕성여자대학교 회계학 교수를 신규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선임했고 노혁준 사외이사 및 감사위원도 재선임됐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