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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케어 스포식스, 수원 삼성 블루윙즈 스폰서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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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5, 2025, 11:04:4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선수단에 뉴케어 스포식스 제품을 지원합니다. 뉴케어 스포식스는 운동 전·중·후 모든 단계에서 체계적인 퍼포먼스 관리를 돕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수원 삼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회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대상웰라이프는 선수들의 에너지 보충 및 운동 전후 피로 회복을 위해 뉴케어 스포식스 ▲에너지 젤 ▲부스터 젤 ▲ 아르기닌 부스터 6000 등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맞춤형 스포츠 뉴트리션 케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뉴케어 스포식스의 에너지 젤 청포도맛과 복숭아맛, 부스터 젤, 리바이탈 드링크, 클리어 샷, 크 레아틴 퓨어 3000, 아르기닌 부스터 6000 7종 제품은 영국의 권위 있는 안티도핑 기관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Informed-Sport)’ 인증을 획득해 프로 선수들도 도핑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K리그의 명문 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의 뉴트리션 케어를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서 뉴케어 스포식스가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뉴트리션 케어를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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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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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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