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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건 ‘더후’, 누적 순매출 20조 돌파…출시 22년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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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01, 2025, 15:05:25

궁중비방과 첨단 기술 접목한 고효능 K-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은 자사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Whoo)’가 누적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더후는 지난 2003년 2월 론칭된 이후 올해 3월 말 기준으로 누적 순매출 20조10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국내 화장품업계에서 단일 브랜드로 이 같은 매출을 올린 것은 이례적인 성과입니다.

 

브랜드 초기에는 궁중 비방에 현대 기술을 더한 ‘공진향’ 라인을 통해 왕후의 기품을 재현한 제품군을 선보였고, 이후 아시아 지역 한류 확산과 함께 2014년부터 매출이 급증했습니다. 2016년에는 연매출 1조원을, 2018년에는 2조원을 돌파하며 K-럭셔리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중화권에서는 ‘천기단’ 라인이, 글로벌 시장에서는 ‘비첩 자생 에센스’가 대표 인기 제품으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비첩 자생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0만 병을 넘겼으며, 지난해 출시된 4세대 제품에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 성분을 새롭게 적용해 안티에이징 효능을 강화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우리나라 궁중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더후는 헤리티지는 계승하면서, 제품의 효능·효과를 강화하는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모델 김지원과 함께 더후만의 차별적 고객 경험을 글로벌 뷰티 시장에 전파하며 럭셔리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이번 20조원 돌파를 기념해 오늘(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오는 8일부터 공식몰에서 1만명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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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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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롯데하이마트, 국제표준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 ‘통합 인증’ 획득

2025.11.04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하이마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의 부패방지·규범준수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KCCA)으로부터 ‘ISO 37001(부패방지)’과 ‘ISO 37301(규범준수)’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처음 ISO 37001을 취득한 이후 올해까지 연속 인증을 유지했으며, 올해 ISO 37301 인증을 추가로 확보했습니다. ISO 인증은 기업의 부패방지 체계와 준법 경영 시스템이 국제 기준에 맞게 구축·운영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대표이사 직속 투명경영실 운영, 임직원 윤리 서약, 내부 신고 채널 운영 등 실질적 통제 체계가 긍정 평가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전국 매장 및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연 1회 정기 감사와 상시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위반 시 즉각 조치하는 절차를 운영합니다. 또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기반으로 부서별 리스크 점검과 통제 수단 마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고객과의 신뢰 기반을 강화하고 내부 반부패·준법 시스템 고도화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는 “이번 국제표준 인증은 준법·투명경영을 위한 임직원 노력의 결과”라며 “지속적인 제도 개선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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