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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보름간 ‘럭키지 세일’ 개최…올해 최대 규모 온라인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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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13, 2025, 10:05:00

주요 가전·IT 제품 카테고리 할인 쿠폰 매일 배포
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등 10개 품목 최대 56% 할인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숍 LGE닷컴에서 '럭키지(LUCKY G) 세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세일은 올해 LG전자 국내 고객 대상으로 열리는 온라인 공식 프로모션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코로나19 이후 가전 영역에서도 온라인 구매가 급증함에 따라 LG전자는 지난 2021년 5월 공식 온라인 브랜드숍을 열고 퍼포먼스 마케팅, 멤버십 혜택 등을 통해 D2C(Direct to Consumer) 판매를 확대해 왔습니다. 지난해 LG전자 국내 고객들의 온라인 구매건은 전년 대비 77% 증가했습니다.

 

이번 럭키지 세일 기간 동안 LGE닷컴 회원들에게는 ▲카테고리 7% 할인 쿠폰 ▲빅10 최대 56% 특가 ▲72시간 릴레이 특가 ▲제휴 카드별 결제 혜택 ▲구독 멤버십 포인트 ▲래플 경품 등 혜택이 제공됩니다.

 

먼저, 카테고리 7% 할인 쿠폰은 이달 13~17일 에어컨·에어케어·TV, 18~22일 주방가전·오디오, 23~27일 생활가전·IT 순으로 매일 선착순 3000매 지급 예정입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 쿠폰이며 LGE닷컴 앱 로그인 후 럭키지 세일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럭키지 빅10 특가는 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 그램 노트북, 식기세척기, 에어컨 등 10개 품목을 최대 5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행사기간 중 2회 차로 나눠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단일 품목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릴레이 특가도 행사기간 중 3일 단위로 연이어 운영 예정입니다. 그 외 여름 추천 소모품 세일 등도 동시 진행됩니다.

 

럭키지 세일 기간 중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저녁 8시부터 4시간 동안 라이브 커머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엘픽쇼 데이즈'도 진행합니다. TV, PC, 세탁기, 에어컨, 식세기, 정수기 등 날짜 별 엘픽쇼 판매 제품은 LGE닷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E닷컴 전 고객 대상 '럭키 래플 이벤트'도 행사 기간동안 진행됩니다. LGE닷컴 럭키지 세일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면 응모권이 지급되며, 응모자 대상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모자이크 플래티넘 접시 2P,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권, LG 스탠바이미2,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스피커, LGE닷컴 멤버십 포인트 300만P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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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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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유심 재설정’ 도입 이어 로밍 고객도 유심보호서비스 적용

SKT, ‘유심 재설정’ 도입 이어 로밍 고객도 유심보호서비스 적용

2025.05.12 11:1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유심 교체 대안으로 '유심 재설정' 설루션을 도입한 데 이어 해외 로밍 고객까지 유심보호서비스를 적용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해킹 사태로 인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하고 있는 SKT는 부족한 유심 물량으로 인해 전체 가입자를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로밍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하다는 문제가 존재했습니다. SKT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외 로밍 중에도 유심보호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국내와 동등한 수준의 비정상 인증 차단 시스템(FDS)이 적용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해외여행, 해외 거주 등의 이유로 해외에 나가있는 고객 중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4일까지 서비스 순차 자동 가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기존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SKT는 이날부터 유심 내 인증 정보 중 일부를 소프트웨어로 변경해 유심 교체와 같은 효과를 내는 '유심 재설정' 설루션 적용도 함께 실시합니다. 유심 재설정은 유심에 존재하는 '사용자 식별·인증 정보' 및 '사용자 직접 저장 정보' 중 사용자 식별·인증 정보 일부를 새 정보로 변경하는 방식입니다. 이 경우 유출된 유심 정보를 이용해 복제를 시도하더라도 시스템 접속이 차단되며 유심 교체와 동등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특히, 유심 재고가 없어도 설정을 통해 설루션 적용이 가능하며 변경하는 정보 외 유심 내 사용자 저장 정보를 유지할 수 있어 금융인증서나 티머니, 연락처 등을 재설정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KT는 기존 유심 교체와 마찬가지로 우선 유심 교체 문자를 받고 T월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 재설정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유심 재고 물량이 늘어나는 12일부터 유심 교체 예약 고객에게 예약 일정 안내를 확대합니다. 류정환 SK텔레콤 인프라 전략기술센터 담당(부사장)은 "초반에는 유심 부족, 유심 교체 후 금융기관 재인증 문제 등 불편함이 있었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이번 설루션을 도입한 것"이라며 "오늘 새벽에 해외에 나가 계신 고객 30만명에게 적용했고, 기존 고객에게도 일괄적으로 가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KT는 12일 자정 기준 총 143만명이 유심을 교체했고 교체 신청 뒤 대기하는 잔여 예약 고객은 722만명이라고 이날 밝혔습니다. 다음 달까지 유심 물량 1077만개를 확보할 예정입니다. 임봉호 SKT MNO 사업부장은 "다음 주부터 유심 재고량이 부족해서 교체를 못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유심 재설정 과정에서 대리점과 본사 서버 간 교신 시 보안 우려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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