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인기 상품 애프터 세일…‘앵콜 쇼핑찬스’ 진행

URL복사

Tuesday, May 20, 2025, 09:05:38

하루 3개 브랜드 돌아가며 최대 50% 할인
베스트셀러 엄선해 십일절 행사 가격으로 판매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402340] 자회사 11번가가 올해 처음 5월에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그랜드십일절'의 인기 상품을 다시 한번 할인해 판매하는 '앵콜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그랜드십일절' 기간 누적 결제거래액 1억원 이상을 기록한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앵콜 릴레이딜' 코너를 매일 운영합니다. 신선·가공식품, 패션·뷰티, 리빙용품, 디지털·가전 등 각 카테고리에서 하루 3개 브랜드들이 돌아가며 특가 상품을 선보입니다.

 

'앵콜 릴레이딜'은 ▲아모레퍼시픽(에스트라·한율 등), 이니스프리, 이누스(20일) ▲베베숲, 크록스, 마이크로킥보드(21일) ▲프롬비, 브리타, 대상웰라이프(22일) ▲ 아모레퍼시픽(설화수·헤라 등), 탑텐키즈, 쟌슨빌(23일) ▲농심, 바디프랜드, 네파(24일) ▲도드람 한돈, 불스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25일) 등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합니다.

 

'내돈내산 추천' 코너에서는 ▲제주 삼다수 2L(12개입, 1만1300원) ▲농심 신라면(40개입, 2만9380원) ▲앙블랑 물티슈 네이비 캡형 70매(20팩, 2만3900원) 등 대용량 먹거리와 생활용품 등을 '그랜드십일절' 행사 가격으로 마련했습니다.

 

'백악관 탈취제'로 유명한 업체 'BAS'의 '초강력 차량용 탈취제', '코아코아 키즈 소파' 등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뤄낸 '루키 브랜드'들의 상품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합니다.

 

지난 7일부터 17일까지 11일간 진행된 5월 '그랜드십일절'은 총 2200만명이 넘는 고객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최고의 히트 상품군은 'e쿠폰'으로 누적 판매수량 1위를 기록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24만장)를 비롯해 카페 프랜차이즈 e쿠폰이 50만장 넘게 판매됐습니다.

 

가전제품과 디지털기기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드리미 X40 Ultra', '삼성 갤럭시북5 프로', '삼성 갤럭시북4' 등의 제품들이 각각 10억원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번가 라이브 방송 플랫폼 'LIVE11'은 총 76회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 누적 시청수가 1900만명을 기록했습니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는 11일간 총 11만명이 넘는 신규 고객이 가입, 누적 가입자수 8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박현수 11번가 사장은 "올해 처음 상반기에 선보인 '그랜드십일절'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쇼핑을 즐기면서 '그랜드십일절'이 5월을 대표하는 쇼핑축제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앵콜 쇼핑찬스' 프로모션으로 구매 열기를 이어가면서 오는 11월 '그랜드십일절'을 역대급 규모와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