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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메디텍, 브라질 의료산업전시회 ‘Hospitalar 2025’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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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23, 2025, 10:05:36

ASADAL-M1’, ‘더마샤인 프로’ 등 대표 제품 선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중남미 최대 규모의 의료산업전시회 ‘Hospitalar 2025’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습니다.

 

Hospitalar는 브라질 및 중남미 지역 의료기기·헬스케어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전시회로, 글로벌 의료기업의 비즈니스 진출 플랫폼으로 꼽힙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행사에서 체외충격파 쇄석기 ‘ASADAL-M1’과 피부 약물정량 주입기 ‘더마샤인 프로’를 중심으로 현지 바이어들과 활발한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ASADAL-M1’은 마그네틱 방식 체외충격파 기술을 적용한 요로결석 쇄석기로, 미국 FDA와 유럽 CE 인증을 모두 획득한 제품입니다. 시술 시 통증과 회복 부담이 적고 외과적 수술 없이 요로결석 치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현지 의료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함께 전시된 ‘더마샤인 프로’는 정밀 약물 주입 기능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피부 미용 의료기기로, 중남미 미용시장 내 수요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라질 바이어들을 중심으로 현장 반응이 높았으며 파트너사와의 실질적인 협의도 이어졌습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남미 시장 내 유통망을 다지고 신규 거래선 확보를 위한 실질적인 협력 기회를 마련했다는 평가입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중남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글로벌 입지 강화를 이어갈 방침입니다.

 

이진석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휴온스메디텍의 첨단 기술력을 직접 소개하고 현지 의료시장 진출을 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글로벌 전시회 참가를 통해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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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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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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