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는 한달간 꾸준히 저금하면 LG전자 가전구매 및 구독료 지원부터 인기가전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withLG전자'를 20일 출시했습니다.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매일 하루 한번 저축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든 단기적금상품입니다. '춘식이' 캐릭터로 시각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짧은 만기로 적금을 끝까지 유지하기 쉽게 설계됐습니다. 올해 7월말 기준 누적가입좌수는 1100만좌에 달합니다.
한달적금withLG전자는 한달적금에 LG전자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제휴상품입니다. 오는 9월18일까지 30일간 한정판매하며 1인당 1계좌만 개설할 수 있습니다.
납입회차에 따라 제공되는 할인혜택은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24만원 상당입니다. 1회차 저금완료시 5000원 쿠폰, 12회차 3만원 쿠폰(50만원 이상 구매시), 31회차에는 10만원 쿠폰(100만원 이상 구매시)이 지급됩니다.

가전제품을 구독하는 고객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24회차까지 납입완료한 뒤 LG전자 추천가전 구독후 구독료 지원을 신청한 고객에 최대 11만포인트를 제공합니다.
LG전자 온라인몰에서 구독서비스 신청후 카카오뱅크 한달적금with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지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설치 완료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구독료 지원 가전은 워시타워, 냉장고, 건조기, TV 등 8종이 대상이며 10월11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한달간 꾸준히 돈을 모으면서 저축습관을 기르고 실속있는 가전구매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상품을 기획했다"며 "고객 생활에 밀접한 분야에서 재미와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