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는 서울시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협약식은 지난 10일 서울도서관에서 빙그레와 서울도서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습니다.
빙그레는 올해 상반기 서울 야외 도서관 운영 기간 시민들에게 약 1만 개의 ‘따옴’ 신제품을 제공하며 독서 활동을 독려한 바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서울시 세계 최대 독서 릴레이 행사에서 참여자를 대상으로 약 4000개의 식물성 음료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따옴’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달 17일부터 19일,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6일간 브랜드명 ‘따옴’에서 모티브를 얻은 과일 모양 책갈피 따오기 활동 등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입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들이 독서를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여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따옴’을 비롯한 빙그레의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건강하고 즐거운 순간을 더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