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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빅마켓,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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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28, 2017, 14:08:04

신선·가공·생활용품 등 총 15가지 품목..대형마트 대비 품목 적지만 가격 저렴해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롯데 빅마켓이 오는 10월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이 오는 9월 20일까지 빅마켓 5개점(영등포점, 도봉점, 신영통점, 금천점, 킨텍스점)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롯데 빅마켓에서 선보이는 사전예약 품목은 신선식품 3종과 가공식품 9종, 생활용품 3종 등 15개 품목이다. 일반 대형마트 대비 품목 수는 적지만 회원제 할인점의 특성에 맞게 전체적인 가격에서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사전예약 15개 품목을 대상으로 롯데, 비씨, 신한 등 7대 카드(KB국민, 현대, 우리, NH농협 포함)로 구매하시는 회원들에게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롯데상품권카드, 각 카드사별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제외)

 

대표적으로 오는 9월 10일까지 15개 사전예약 상품을 30만원, 50만원, 100~10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는 각 3만원, 5만원, 100만원당 10만원, 100만원 가량의 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씨·신한·KB국민·현대·NH농협카드로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과 3만원 구매 시 전국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사전예약 품목으로는 ‘친환경 한우 꼬리반골세트(4kg)’, 양반김 혼합세트 3호(양반 들기름 전장김 5매*8입+카놀라유 900ml)’, ‘마이넛츠 박스(하루견과 80입)’를 9대 카드로 구매 시 각 4만원, 2만 300원, 2만 767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푸드 수제햄 L-3호(바베큐햄 350g*2입+텐더로인 340g*3입)’, ‘케라시스 아트 컬렉션(샴푸·컨디셔너·비누 등)’, ‘려 스페셜 함빛모(샴푸린스 등)’를 9대 카드로 구매 시 각 3만 730원, 1만 6030원, 2만 224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사조 안심 특선 해피호(참치참기름·카놀라유 등)’, ‘씨제이 스팸복합 1호(햄·카놀라유 등)’, ‘롯데 런천미트 2호(런천미트 200g*16입)’를 를 1만 9810원, 2만 1840원, 2만 6640원에 판매한다.

 

롯데 빅마켓은 오는 9월 4일부터 선물세트 본판매도 진행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회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장대식 롯데 빅마켓 사업부문장은 “빅마켓 회원들을 위해 작지만 강한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명절 상품을 비롯해 향후에도 회원들에게 항상 새롭고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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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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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S와 손잡고 ‘한국형 AI 모델’ 만든다…5개년 파트너십 체결

KT, MS와 손잡고 ‘한국형 AI 모델’ 만든다…5개년 파트너십 체결

2024.09.30 10:41:4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손잡고 본격적인 AICT 컴퍼니로의 행보에 속도를 냅니다. 30일 KT에 따르면, 양사는 27일(현지 시간) 미국 워싱턴주 레드먼드 MS 본사에서 AI·클라우드·IT 분야 사업 협력 및 역량 공유를 위한 5개년의 수조 원 규모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향후 5년간 ▲한국형 특화 AI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 ▲AX 전문기업 설립을 통한 새로운 사업 기회 창출 ▲대한민국 기술 생태계 전반의 AI R&D 역량 강화 ▲공동 연구 및 국내 수만명의 AI 전문 인력 육성 등을 함께 추진할 방침입니다. 우선, GPT-4o, Phi(파이) 등을 활용해 한국의 문화와 산업에 최적화된 AI 모델을 공동으로 개발해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Phi는 MS의 고성능 소형 언어 모델로 양사가 개발한 맞춤형 AI 모델은 KT의 고객 서비스 챗봇 등을 비롯해 B2B 고객을 위한 산업별 특화 AI 솔루션 구축에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해당 AI 모델은 초기 테스트와 적용 단계에서부터 양사가 협업하여 한국 고유의 언어와 문화가 반영된 특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KT는 자체 AI 모델을 더욱 고도화해 고객 수요에 맞춰 활용할 할 방침으로 연구와 개발 과정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원칙과 프로세스를 적용한다는 기조입니다. 또한, KT는 MS의 대화형 AI 코파일럿(Copilot)을 자사 서비스에 다양하게 접목해 이용자들이 코파일럿 기반의 사용자 맞춤형 AI 검색과 개인화 서비스 등을 사용하고 교육,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다양한 산업군을 겨냥한 한국형 코파일럿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클라우드 분야에서는 공공·금융 부문을 비롯한 국내의 B2B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등의 국내 규제 내용과 보안 상황에 맞춘 '한국형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를 출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MS는 미국 외에도 유럽 선진국과의 협력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해당 역량과 노하우를 국내 전문가들과 공유할 예정입니다. KT는 글로벌 진출을 위한 AI·클라우드·IT 분야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AX(AI 전환) 전문기업도 설립합니다. MS는 해당 기업에 3년 간 전문 인력을 지원하고 현장에서 실제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수행하며 글로벌 수준의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AX 사업 성장을 함께 도모합니다. 궁극적으로 양사는 국내만이 아닌 아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에 더해 KT는 MS의 리서치센터(MSR)와 AI 신기술 및 미래 네트워크 등의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국내 대학 및 연구 기관의 참여를 확대해 추진하고 국내에서도 AI 연구 개발 분야 글로벌 스타 인재가 육성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강조했습니다. 이외에도 KT와 MS는 KT 광화문 빌딩에 글로벌 AI 및 클라우드 기술 혁신의 중추가 될 '이노베이션 센터'를 설립합니다. 해당 센터는 국내 기업이나 기관들이 KT와 MS 기술 및 전문가들의 지원으로 솔루션을 개발하거나 연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KT 핵심 인력들은 MS 글로벌 엔지니어와의 공동 프로젝트 및 워크숍 등을 수행하게 됩니다. 양사는 향후 5년 간 기술·컨설팅·마케팅 등 전방위적 역량 향상을 위한 전 직원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김영섭 KT CEO는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은 단순한 기술 협력을 넘어 대한민국 AI 저변을 확대하고 국내 전 산업과 일상의 획기적인 혁신을 앞당길 중대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강력한 빅테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춘 AICT Company로 빠르게 성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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