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메트라이프, MDRT협회와 3년 후원 계약 체결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14, 2017, 17:09:06

교육 프로그램 공동 참여와 지원..영업·마케팅 등 노하우 공유

[인더뉴스 박한나 기자] 메트라이프 아시와와 MDRT(백만달러원탁회의) 협회가 손잡았다. 

메트라이프는 전세계 고능률 재무설계사들의 모임인 MDRT 협회와 3년 간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MDRT 협회는 메트라이프 아시아 소속 재무설계사들과 MDRT 회원들에게 교육 프로그램 지원과 영업·마케팅·역량 개발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메트라이프 아시아는 다채널 판매전략을 통해 아시아 지역 내 11개 국가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입보험료 기준 아시아에서 4번째로 큰 규모이며, 진출한 대다수의 국가에서 외국계 생명보험사 상위 5위권 안에 들고 있다.

메트라이프 한국법인인 메트라이프생명은 MDRT 협회에 등록된 회원수가 자회사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를 포함해 7월을 기준으로 400명이다. 이는 업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수치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경쟁력 있는 설계사 육성에 힘을 쏟고 있다. MDRT 멘토링 프로그램, MDRT 달성을 위한 별도 교육 진행, 신입 재무설계사가 2년 이내 MDRT 자격 달성 때 축하금 지급 등이 MDRT 장려 정책으로 시행되고 있다. 

바랏 카난(Bharat Kannan) 메트라이프 아시아 영업총괄 임원은 “MDRT 협회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영업 전문가들에게 지속적인 학습과 발전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고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메트라이프의 의지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피트만(James D. Pittman) MDRT 협회장은 “이번 메트라이프 아시아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기존 회원들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잠재적인 회원들에게도 무한한 기회에 대한 동기부여와 영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MDRT 협회는 설립 초기부터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대해 왔다. 특히 아시아 지역은 최근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5만명이 넘는 회원이 등록돼 있다. 협회는 전 세계에 걸친 영향력을 통해 주요 이해관계자들에게 가치를 부여하고 핵심자산을 제공하고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한나 기자 monster127@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