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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집에서도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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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28, 2017, 16:09:33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원두 '디카페인'으로 출시..스틱형 비아와 필터백 오리가미까지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를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29일 스타벅스 대표 원두인 하우스 블렌드를 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카페인 제거 공정을 통해 새롭게 디카페인 원두로 선보인다. 하우스블렌드는 깔끔하고 균형잡힌 맛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중적인 스타벅스 원두로 꼽힌다.


미디엄 로스팅으로 너트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디카페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하우스블렌드 디카페인 포장원두로 출시되며 특히 스틱형 인스턴트 원두커피인 스타벅스 비아와 1회용 필터백 커피인 스타벅스 오리가미로도 출시돼 가을 산책이나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디카페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달 22일에 출시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가 100만잔 판매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출시 당시 판매 목표량의 1.5배 수치로 임산부 또는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디카페인 커피가 입소문을 탄 결과로 파악된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음료팀 팀장은 “스타벅스가 전국 매장에서 디카페인 커피를 제공함과 동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포장 원두와 비아, 오리가미를 출시해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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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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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 2분기 실적]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매출 6조2735억…전년비 169% 증가

2025.07.31 10:40:17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가 지상 방산의 수출 확대와 자회사인 한화오션의 고수익 선박 매출비중이 늘면서 2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6조2735억원, 영업이익 8644억원을 올렸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69%, 156% 증가한 수치입니다. 사업별로 보면 지상방산 부문은 매출 1조7732억원, 영업이익 554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은 33%, 영업이익은 113% 증가했습니다. 특히 다연장로켓 천무의 신속한 공급으로 해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3%가 늘어난 1조834억원을 차지했습니다. 항공 사업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6489억원으로 20%가 늘었으나 적자전환 됐습니다. 자회사인 한화오션은 상선사업부의 고수익 액화천연가스(LNG)선 판매가 확대되며 매출 3조2941억원, 영업이익 3717억원을 달성했습니다. 한화시스템은 매출 7682억원, 영업이익 33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2분기는 지상방산 부문 실적 호조와 한화오션의 안정적 실적에 힘입어 견조한 성장을 이어갔다"며 "하반기는 중동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누리호 4차 발사의 성공을 통해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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