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간편조리로 집에서 전문점 리조또 즐기세요~’

URL복사

Wednesday, October 18, 2017, 17:10:14

4분 30초 간편조리로 전문점 수준 리조또 맛 재현..초고속 급속냉동공법으로 풍미 살려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풀무원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또’를 선보였다.


풀무원은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조또’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조또 2종은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와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다. 2종 모두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감자, 홍피망 등 기본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과 색감을 살렸다.


조리방법이 간편해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리조또’ 요리를 누구나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밥알 하나하나에 소스를 코팅하는 ‘코팅텀블러’ 기술을 적용해 리조또의 깊은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


또 초고속 급속냉동을 시켜 리조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야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일반 냉동보다 빠른 시간에 제품을 냉동시키는 방식으로 제품을 데웠을 때 리조또에 들어 있는 야채의 아삭함과 밥의 수분을 최대한 살려 깊은 풍미와 탁월한 식감을 구현하며 겉마름 현상도 없다.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는 베이컨, 양송이버섯 등 6가지 재료와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는 토마토소스와 새우, 옥수수콘,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만들어 느끼하지 않아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다.


제갈지윤 풀무원식품 PM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리조또 2종은 전문점 수준의 프리미엄 리조또를 일반 가정에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풀무원만의 특화된 제조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밥 맛 뿐 아니라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경함할 수 있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