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SPC 삼립, 그릭슈바인 필라프 2종 출시

URL복사

Wednesday, October 25, 2017, 14:10:23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서 30분간 한정판매..전날 도정한 쌀과 김치, 커리 넣어 풍미 살려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에서 냉동볶음밥 ‘그릭슈바인 필라프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필라프는 SPC삼립이 운영하는 독익식 육가공 매장인 ‘그릭슈바인 메쯔거라이’에서 판매하는 메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한정 판매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600원이다.


이번 신제품은 그릭슈바인의 육즙 가득한 소시지와 야채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재료가 특징이며 제조하기 하루 전 도정한 국내산 쌀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김치소시지 필라프(220g)’는 숙성된 김치와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볶아 만들어 매콤하게 즐길 수 있으며 ‘커리소시지 필라프(220g)’는 소시지와 커리를 넣고 조리해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기존 판매 중인 ‘갈릭소시지 필라프’, ‘햄에그 필라프’의 고객 반응이 좋아 필라프 2종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1인가구의 증가로 HMR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다양한 냉동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릭슈바인 필라프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엥서 오는 26일 2시 40분부터 30분 동안 그리슈바인 필라프 4종 (24봉입)을 4만 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PC상품권을 증정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