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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urance 보험

‘목표연금, 페이스 메이커 체키라웃!’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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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01, 2014, 17:04:53

라이프플래닛, 추첨 통해 1등 올림푸스 카메라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이 안정적인 노후 설계를 도와주는 페이스메이커경험 확대를 위해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 체키라웃!’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내내 진행되는 이벤트는 연금과 연금저축보험을 간단히 설계해봄으로써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 성별, 연금 수령시기를 선택한 후, 페이스메이커를 통해 계산된 월 납입 보험료를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 올림푸스 PEN E-PL6 미러리스 카메라 100명 스무디킹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S) 기프티콘 1000명 땅콩스니커즈 기프티콘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경품 발송을 위해 기입한 이름과 전화번호는 이벤트 종료 후 즉시 폐기되며 개인정보를 활용한 아웃바운드 영업에 전혀 활용되지 않는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담당 상무는 대부분의 연금상품은 실수령 연금액 대신 매월 납입하는 금액에 초점을 두고 설계돼 노후 보장의 불확실성으로 우려하는 분들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페이스메이커를 통해 명확하고 체계적인 노후설계를 경험하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의 목표연금 페이스메이커는 연금과 연금저축보험 가입에 고객이 원하는 목표연금 설계를 도와주고, 목표 연금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다.

 

아울러 가입기간 중 금리변동에 따른 예상연금 수령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가입자의 경제상황에 따라 가입기간 중 목표연금액을 조정해 중도에 해지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이프플래닛은 이 서비스에 대해 지난 12월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취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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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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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KT, 고객 5561명 유심 정보 유출 확인…“100% 보상 강구”

2025.09.11 17:07:5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사고와 관련해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이용자 5천561명의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확인하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신고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김영섭 KT 대표는 이날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소액결제 피해 사고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액결제 피해 사고로 큰 불안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을 사과 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과 고객, 유관기관 여러분께 염려를 끼쳐 죄송하고 피해 고객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관계 당국과 사고원인을 파악 중으로 모든 역량을 투입해 추가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피해 고객에게 100% 보상책을 강구하겠다“며 ”통신사로서 의무와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자체 조사 결과, 불법 초소형 기지국을 통해 일부 이용자의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가 유출된 정황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유심 관련 핵심 정보가 저장되는 홈가입자서버(HSS) 침해나 불법 기기 변경·복제폰 정황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의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중 IMSI 유출 가능성이 있는 고객은 5561명으로 확인했습니다. KT는 이날 오후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되는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보호위 신고한 사실과 피해 사실 여부 조회 방법, 유심 교체 신청 및 보호서비스 가입 링크에 대해 문자 메시지(SMS)로 안내했습니다. KT는 불법 초소형 기지국 신호 수신 이력이 있는 이용자 전원의 유심을 무료 교체하고 유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KT는 또 비정상 소액결제 발생 여부를 전수 조사해 피해가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 안내하며 소액결제 청구를 면제하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12일부터 소액결제 본인인증에 생체인증이 도입된 패스(PASS) 인증만 적용키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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