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미혼모 영·유아들의 건강을 돕는 보험사

URL복사

Thursday, May 10, 2018, 15:05:02

KB손보, 미혼모 가정에 영·유아 양육 필수품 지원..올해 7000만원 포함 총 3억원 기부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KB손해보험이 미혼모들의 아이 양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KB손보(대표이사 사장 양종희)는 10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미혼모 가정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기부 협약식 및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을 통해 지원된 ‘365베이비 케어 키트’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을 한데 모은 패키지다. ‘아동의 생명을 365일 건강하게 지킨다’는 취지로 제공된다. 

 

KB손보는 지난 2014년 5월, 홀트아동복지회와 처음 인연을 맺은 이후 꾸준하게 미혼모 가정에게 위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역시 이를 위해 약 7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현재까지 총 3억원을 후원하게 됐다.

 

‘365베이비 케어 키트’는 전국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둔 미혼모 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 내 별도로 마련된 ‘365베이비 키트 게시판’에 신청하면 일정 심사 절차를 거쳐 택배로 물품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양종희 KB손보 사장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연예인 김성은 홍보대사가 참석했다. 임직원 봉사단원들은 직접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포장 작업을 진행했고, 행사에 참석한 미혼모들은 아동 양육의 고충을 녹인 자작곡을 불러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양종희 사장은 “아동 양육과 생계를 혼자 책임지고 있는 미혼모 가정에게 365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이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됐으면 한다”며 “KB손보는 2018년에도 지속적인 나눔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희망봉사한마당’을 진행하고 있다. ‘희망봉사한마당’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집중적으로 펼치는 전사적 나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영업가족 15000여명의 참여 속에 지난 2005년부터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다.

 

먼저, 전국 180여개 KB스타드림봉사단의 자체적인 자원봉사활동이 진행된다. 아울러,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하는 ‘KB희망바자회’가 오는 30일 개최되는 등 풍성한 나눔 행사가 한 달 간 계속될 예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철 기자 goldir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