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국수 2종 출시= CJ푸드빌 제일제면소(www.cheiljemyunso.co.kr)가 가을 별미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가자미구이 미역국수’는 완도산 미역을 사용한 영양만점 미역국에 쫄깃한 칼국수 면을 넣어 든든하게 구성했다. 여기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가자미를 올려 특별함을 더했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특색 있는 면 요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며, “제일제면소에서 맛깔스러운 고명으로 특별함을 더한 별미국수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던킨도너츠, ‘한국의 맛’ 살린 추석맞이 도넛 선봬= 던킨도너스가 한국적인 우리의 맛을 살린 9월 신제품을 새롭게 내놨다. 다가오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한국인에게 친숙한 옥수수, 쌀, 고구마 등을 활용한 9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의 패키지는 동양화 작가 ‘김신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으며, 전통 회화 기법을 활용한 작가 특유의 밝고 경쾌한 스타일을 입혔다.
먼저, 9월 이달의 도넛은 ‘옥수로 맛있는 바이츠’, ‘쌀아있는 왕꽈배링’, ‘대박 달콤하구마’, ‘땅콩 듬뿍 조랭이 도넛’ 4종과 ‘옥수수크림치즈 먼치킨’ 1종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가 새롭게 재현한 우리의 맛은 음료로도 탄생했다. 대표적인 전통 음료 식혜로 유명한 ‘비락식혜’의 원료를 얼음과 함께 갈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비락식혜 크러쉬’는 지난 8월부터 판매 중이다.
신세계푸드, 컵 용기형 ‘올반 매콤한 국물떡볶이’ 출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전자레인지에서 3분만에 조리가 가능한 컵 용기형 ‘올반 매콤한 국물떡볶이’를 내놨다.
올반 매콤한 국물떡볶이는 멸치,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을 깊이 우려낸 베이스에 고추장과 고춧가루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소스를 사용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하다. 특히 쌀떡 가운데 소스가 잘 스며들도록 구멍을 뚫어 폭신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스, 떡이 들어있는 용기에 뜨거운 물을 넣은 후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약 3분간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국물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올반 매콤한 국물떡볶이는 전국 이마트24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300g)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인 떡볶이를 조리가 간편한 용기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가진 컵 용기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