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최대 67% 할인’...대상,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URL복사

Tuesday, September 11, 2018, 17:09:26

청정원 햄퍼·특선 등 가성비 세트 마련.. 프리미엄 장류·김·수산진미 등도 준비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추석을 2주 앞두고 선물세트가 대거 출시되고 있다. 

 

대상은 추석을 맞아 최대 67% 할인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만~3만 원대에 선물세트를 구성해 가격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대표 상품인 ‘청정원 선물세트’가 세 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청정원 9호’는 카놀라유·참기름·천일염·캔햄 등 실속있는 구성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세트다. 

 

‘청정원 햄퍼 스페셜’은 카놀라유·직화맛 쇠고기볶음고추장·순살참치·캔햄 등으로 구성됐는데, 선물용 식품 바구니 ‘햄퍼(hamper)’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청정원 명절 특선호’는 불고기양념·재래식생된장·당면·부침가루·튀김가루 등 명절에 많이 쓰이는 재료들로 구성됐다. 별도의 포장 틀 없이 육각형 지함에 각종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내 가성비를 높였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명절마다 판매되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돌아왔다. 100%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전통 기법으로 숙성시킨 '찹쌀발아현미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천연 암반수로 만든 '5년 숙성 간장'이 세트다.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만든 것으로, 고급스런 단지·유리병으로 포장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들도 있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프리미엄 김세트·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 등은 고품격 선물 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됐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이 더해진 장류 상품이다. 문옥례 고추장·된장·쌈장과 함께 100% 순창콩·맑은 물만을 고집해 만든 ‘느티울 한식간장’ 등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김세트’는 귀한 원초로 만든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이뤄졌다. ‘햇곱창김’은 우리나라 토종 품종 김으로 기름·소금으로 조미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구운 것. ‘정월맛찬김’은 김 맛이 가장 좋을 때로 알려진 정월, 제부도에서 자란 최고급 원초로 만든 프리미엄 김이다.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는 ‘정월맛찬김’과 함께 100% 국산 원물을 담은 국물내기 티백·맛선생 통멸치 원물팩·전남 고흥산 ‘미역귀미역’으로 구성된 고급 수산 선물세트다.

 

대상 관계자는 "정원e샵에서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소비자가에서 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원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정원e샵에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기프트 쿠폰이 증정되는데, 쿠폰은 한 ID당 한 장만 사용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한 세트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배송시 개별 택배박스에 포장되며, 추가 적립금 5%가 지급된다.

 

특히, 정원e샵의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선물세트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세트 구매 전 정원e샵에서 유료회원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현재 판매중이며, 17일까지 진행된다. 대량 주문은 정원e샵 대표번호를 통해 견적문의를 받고 있다.

 

최민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새로운 구성을 추가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차별화를 뒀다”며,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때 부담 없고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