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신세계푸드, 올반 명란군만두 ‘미우새’ 덕에 판매량 UP

URL복사

Tuesday, October 02, 2018, 08:10:04

SBS 미운 우리 새끼 등장 이후 판매량 급증..17일까지 이마트서 할인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방송에 등장한 독특한 레시피(recipe; 요리법)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견인하고, 요리에 사용된 상품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자사의 올반 명란군만두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효과로 깜짝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16일 미우새의 출연진이 명란 김치말이만두를 조리하면서 주재료인 올반 명란군만두가 방송을 탄 것. 이후 일 판매량이 방송 전보다 약 130% 증가했고, 누적 판매량은 출시 3개월 만에 80만개를 넘어섰다.

 

신세계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올반 명란군만두가 소개된 편집영상은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 등에서 20만회 이상 재생됐다. 또한 방송에서 소개된 레시피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작한 SNS·블로그 컨텐츠도 확산중이다.

 

신세계푸드측은, 카불면(카레 불고기 우동면)·초대형 스테이크·우유콜라라면 등 이제껏 미우새에 등장한 이색 레시피들이 화제가 됐기에 명란군만두 또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제품에 고소하고 짭조름한 명란이 들어있는 것 역시 판매증가의 원인으로 꼽혔다. 다양한 요리로 응용 가능하다는 점이 방송을 통해 알려진 것.  

 

올반 명란군만두 판매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신세계푸드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올반 명란군만두를 비롯해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 백짬뽕군만두 등 만두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이 다가오면서 만두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올반 명란군만두를 알리기 위해 생산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올반 명란군만두는 만두 한 개당 35g으로 명란과 돼지고기를 넣어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을 냈다. 양배추·양파·마늘 등 국내산 신선채소와 가쓰오 풍미를 더한 명란마요 소스를 버무려 감칠맛을 풍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신세계백화점 본점 폭파” 협박 글에 4000명 긴급 대피

2025.08.05 17:03: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천여명의 이용객과 손님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으나 곧 허위로 밝혀졌습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후 12시 36분께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내 '합성 갤러리'에 '신세계백화점 폭파 안내'라는 제목으로 폭발물을 설치했다는 주장과 함께 테러를 암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절대로 가지 마라"며 "내가 어제 여기에 진짜로 폭약 1층에 설치했다. 오늘 오후 3시에 폭파된다"고 적었습니다. 이에 남대문경찰서는 1시간여 뒤인 오후 1시43분께 신고를 접수하고 서장의 현장 지휘 아래 매장 직원과 고객 모두를 백화점 밖으로 내보내고 현장을 통제했습니다. 경찰특공대와 소방 당국이 함께 실제 폭발물 설치 여부를 수색한 결과 해당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해당 게시글은 경찰조사 결과 허위로 확인됐다. 당사는 해당상황을 전파 받은 즉시 고객과 직원의 대피를 실시했으며 현재 영업 현장은 안전하게 정상 운영 중"이라며 "허위 사실로 사회적 불안을 조성하고 고객의 안전을 위협한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