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신라면세점, ‘크리에이터 오디션’ 진행...총 상금 6200만원 쏜다

URL복사

Monday, November 05, 2018, 14:11:47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1등 상금 1000만원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크리에이터(1인 콘텐츠 제작자)’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도전의 장을 마련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크리에이터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1명을 선정해, 최고 상금 1000만 원을 지급하고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크리에이터 마케팅은 밀레니엄 세대 공략을 위한 필수 마케팅”이라며 “한류 스타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는 전통적인 방법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신(新)한류 트렌드를 이끌어갈 ‘스타 크리에이터’를 키워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누구나 직접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최대 3%를 현금성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다. 

 

이번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진 5장 또는 동영상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한 후 신라팁핑에 ‘#김팁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오디션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만원이 지급된다. 

 

수상자는 회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1등 상금 1000만원(1명) ▲2등 상금 200만원(5명) ▲3등 상금 100만원(10명) ▲팁핑스타상 100만원(10명) ▲4등 상금 50만원(20명) ▲5등 상금 20만원(20명) ▲6등 상금 10만원(30명)을 수여한다. 

 

1등부터 4등까지, 그리고 팁핑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가 주어진다.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되면 월 1~5회 팁핑 콘텐츠를 제작하고 그에 따른 고정수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협찬 우선 매칭 ▲오프라인 이벤트 초대 ▲면세점 상품 협찬 ▲쇼핑지원금 지원 ▲크리에이터 교육 지원 ▲신라팁핑 해외 서비스 시작 시 동반 진출·콘텐츠 번역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아마추어 부문, 남성 제품 부문, 반려동물 제품 부문, 전자제품 부문, 캐릭터상품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명씩 선정해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특별상을 수여한다. 

 

오디션 기간 중 신라팁핑을 이용하는 모든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은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횟수에 따라 최대 3000원의 라라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별도로 신리팁핑 이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처음 티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본인이 구매한 상품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00원의 신라선불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팁핑 접속 후 ▲팔로우 추가 ▲댓글 작성 ▲좋아요 클릭 ▲마이샵 사진 등록 ▲상품 장바구니 등록 등 팁핑 내 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라라캐시를 증정해 최대 8000원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팁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항상 2% 즉시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구매실적이 높은 고객 3명을 선정해 화장품 향수 브랜드 샘플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직접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지원하면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기회의 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팁핑은 서비스를 시작한 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 수 230만 명을 돌파했다.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상품 리뷰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약 8000개 상품에 대해 1만 8000건 이상이 등록됐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