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Game 게임

넥슨 M.O.E. 슈트 업데이트..만화 ‘건담’ 출신 원화가 디자인

URL복사

Friday, November 23, 2018, 16:11:55

12월 20일까지 ‘아스가르드 바자회’ 등 이벤트 통해 획득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넥슨이 M.O.E.에 새 디자인 슈트를 업데이트 한다. ‘기동전사 건담 AGE’ 등 일본 유명 만화 제작에 참여한 원화가가 디자인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에 일본 유명 원화가와 협업한 디자인 슈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자인에 참여한 ‘쿠로긴’과 ‘타니 히로시’는 각각 일본 유명 TV 만화 ‘기동전사 건담 AGE’와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제작에 참여한 유명 원화가다.

 

이번 슈트는 총 13종으로 재야의 숨은 고수들이 만들었다는 컨셉을 갖고 있어 ‘재야 슈트’라고도 불린다. 플레이어들은 12월 20일까지 ‘재야 슈트’를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미션으로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넥슨은 ‘아스가르드 바자회’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 디자인 슈트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스가르드 바자회는 11월 23일부터 12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 플레이어는 획득한 디자인 슈트의 수에 따라 게임 내 화폐인 젬을 받을 수 있다. 슈트를 1~3기 얻은 플레이어는 1000젬, 4~5기는 2000젬, 6~7기는 3000젬, 8기 이상은 4000젬을 지급하는 식이다.

 

한편 넥슨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US~US+1 이벤트 뽑기’ 할인을 진행하고 ‘크레딧 1+1’, ‘슈퍼 강화위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M.O.E.’와 디자인 슈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CI교체 대한항공, 조원태 회장 “통합 대한항공, 규모보다 질”

CI교체 대한항공, 조원태 회장 “통합 대한항공, 규모보다 질”

2025.03.12 10:39:46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003490]이 1984년 이후 41년만에 신규 CI(Corporate Identity·기업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새로운 CI 공개에 맞춰 아시아나항공을 통합한 국적 항공사로서의 비전도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신규 CI 공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공개한 신규 CI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고유의 빨간색과 파란색을 쓴 태극마크를 단색으로 교체한 것입니다. 자체 개발한 '대한항공 다크 블루' 단색을 사용한 태극마크와 대한항공의 영문명 'KOREAN AIR'를 나란히 배치해 기존의 CI 보다 간결하고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신규 CI에 대해 최근 주요 기업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던함과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추구하면서도 대한항공 고유의 헤리티지(Heritage·유산)를 계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성현 대한항공 부사장은 "국적기 프리미엄을 유지하면서 모던한 로고를 제작했다"며 "한국을 더 현대화시켜서 설명을 쉽게 할 수 있는 타입이며 붓터치 느낌의 마무리와 부드러운 커브, 열린 연결점 등으로 한국식 우아함을 현대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은 기자회견을 통해 "새 CI가 2027년 통합 출범을 목표로 하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하나로 만드는 구심점이 되길 바란다"며 "태극 무늬를 살리면서도 아이덴티을 살리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조 회장은 "CI나 명칭을 바꾸는 일도 중요하지만, 임직원의 준비와 마음가짐 변화도 중요하다”며 “통합 대한항공이 출범하면 세계 11위 규모 항공사가 되지만, 규모보다 질을 더 따지고 싶다. 언제나 고객이 믿어주는 항공사가 되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습니다. 항공기 도색 일정에 대해서는 조 회장은 "대형기는 3주, 소형기는 보름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기 약 250대를 모두 도색하려면 3~4년 이상의 기간이 필요하다"며 "우선 대한항공부터 시작해 통합 시점부터 아시아나 항공기를 도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 통합 과정에서 구조조정 우려에 대한 질문에 조 회장은 "인위적 구조조정은 없다"며 "아시아나항공의 처우가 대한항공과 차이가 있어 앞으로 2년간 서서히 맞춰나갈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논란이 일고 있는 아시아나와 마일리지 통합 문제에 대해서는 "스카이패스와 아시아나 클럽은 굉장히 민감한 문제"라며 "모든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서 합리적으로 통합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날 새 CI를 입힌 항공기 리버리(도장·Livery)도 공개했습니다. 기존 하늘색 대신 메탈릭(metallic·금속성) 효과를 더한 새로운 페인트를 개발해 착색했습니다. 새로운 태극 마크도 항공기 도장에 적용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CI의 시각적 전달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심벌과 로고타입 'KOREAN AIR'를 모두 표기한 방식 ▲심벌과 로고타입을 'KOREAN'으로 간결하게 표현한 방식 ▲심벌만 사용한 방식 등 3가지로 구분해 사용할 계획입니다. 대한항공은 통합 대한항공 출범을 준비하며 기내 서비스에도 변화를 꾀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에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기내식 신메뉴, 앞으로 새로 적용하는 기내 서비스도 공개했습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신규 CI 적용을 계기로 보다 고급화한 기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규 기내식과 리뉴얼한 기내 서비스는 오는 12일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장거리 주요 10개 노선에서 우선 도입하고 올해 6월부터 장거리 모든 노선, 9월부터는 중·단거리 모든 노선에서 차례로 적용할 방침입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