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dustry/Policy 산업/정책

삼성전자, 두바이몰에 915㎡ 규모 ‘제품 연동 체험형 매장’ 열어

URL복사

Wednesday, January 16, 2019, 10:01:23

연간 방문객 1억명 넘는 세계최대 쇼핑몰..마드리드 이어 두번째 해외 매장
TV·생활가전 제품·모바일 기기 연동한 커넥티드 솔루션 직접 체험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삼성전자가 두바이에 체험형 매장을 연다. 이번 매장은 TV·생활가전 제품·모바일 기기를 연동한 커넥티드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에 있는 세계 최대 쇼핑몰 ‘두바이몰’에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15일(현지시간) 오픈했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손님이 제품 간 연동 서비스인 ‘커넥티드 리빙(Connected Living)’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토어다. 

 

두바이몰은 연간 방문객이 1억명을 넘는 쇼핑몰로 부르즈 칼리파·두바이 분수와 함께 두바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꼽힌다. 삼성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는 두바이몰 2층 전자매장 입구에 915㎡(300여 평) 규모로 연다. 중동에 있는 삼성전자의 제품 판매 매장 중 가장 크다.

 

또 소비자들은 TV뿐만 아니라 냉장고·세탁기 등 생활가전 제품, 스마트폰·웨어러블 기기 등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구매할 수 있다. 커넥티드 리빙 존에서는 TV·생활가전 제품·모바일 기기를 연동한 ‘커넥티드 솔루션’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매장 내 오디토리움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사용 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독립된 서비스 센터를 마련해 편리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청용 삼성전자 UAE법인장 상무는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에서 삼성전자 전 제품을 판매·체험하는 공간으로는 스페인 마드리드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