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U+가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와이스·레드벨벳·블랙핑크·아이콘·아이즈원 등 출연하는 콘서트로 티켓 2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21일까지 앱 리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U+아이돌Live VOD 시청건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초청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2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받고 리뷰를 쓴 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앱을 받은 모든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선정된 100명에겐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티켓 2매를 증정한다. 그 중 우수 리뷰 작성자 5명에게 TGIF 친구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또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1일 오후 6시 해당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위한 후기는 성의를 담아 솔직하게 쓰는 편이 좋은 것으로 보인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앱을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하고 정성이 담긴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전했다.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출연자는 트와이스·레드벨벳·블랙핑크·아이콘·아이즈원 등이 출연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상품그룹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솔직한 리뷰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앱 사용에 있어서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5G 시대에 맞춰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U+아이돌Live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