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한국지엠, 다마스·라보고객에 사업비 최대 500만원 지원

URL복사

Monday, February 25, 2019, 11:02:22

차량 관련된 특별한 스토리 공모..100만~500만원 상당 사업 마케팅비 제공
수상작 대상 경영컨설팅과 멘토링도 지원..월 1만원만 내는 할부혜택까지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한국지엠이 국내 유일한 경상용차인 다마스·라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펼친다. 주요 고객인 소상공인을 위한 사업 마케팅비를 지원하고 중소사업 관련 컨설팅와 멘토링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국지엠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들로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차량과 관련된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받는다고 25일 밝혔다. 5월 3일 발표되는 우수작에 선정되면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다마스와 라보 구매 고객은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대상은 500만원 상당, 최우수상 200만원 상당, 우수상 100만원 상당의 지원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인 다마스와 라보는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트럭까지 소상공인의 든든한 사업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 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5월과 6월에 걸쳐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해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속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다마스와 라보 고객들의 구입 부담을 줄여줄 파격적인 할부 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있다. 첫 1년 간은 월 1만원씩 납입하고 그 이후부터 할부를 적용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그램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으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