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NH농협생명은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각과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으로 인터넷과 파워포인트 문서 작업이 가능하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본사 간담회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올해 4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서비스 체험·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정기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비 120만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는 “지난해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모두 55건의 업무 개선이 실제 이뤄졌다”며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