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오늘의 생활경제] CU, ‘1인분 중화 간편식’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March 19, 2019, 14:03:35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CU(씨유), ‘1인분 중화 간편식’ 출시= 편의점 CU가 혼자서도 맛볼 수 있는 ‘1인분 중화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은 ‘차이나는 중화요리’와 ‘사천식 마라두부’ 총 2종이다. 가격은 각각 4500원, 3900원이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식부터 최신 트렌드인 마라 메뉴까지 1인분으로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숨은 니즈를 공략하고자 했다”며 “맛·양·가격 등 모든 측면에서 가성비 높은 도시락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 ‘핑크블라썸 도시락’ 선봬= 이마트24사 봄꽃축제 시즌을 맞아 ‘핑크블라썸 도시락’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벚꽃향이 함유된 주먹밥과 반숙란·치킨가라아게·소시지·맛살튀김·딸기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핑크블라썸 도시락’은 4월 말까지 시즌 한정 상품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500원이다. 특히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미닛메이드 벚꽃&사과(350ml)’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GS fresh(프레시), ‘깡통 조개찜·해물찜’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몰 GS프레시에서 용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깡통 조개찜’, ‘깡통 해물찜’을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캔에 물을 붓고, 바로 불위에 올려 끓이기만 하면 된다.

 

조개찜의 경우 피홍합·키조개·가리비·피꼬막 등으로 구성됐고, 해물찜은 꽃게·통오징어·새우·관자 등이 담겼다. 가격은 모두 1만 9800원이며, 3~4인이 즐기기 적당한 양이다. 별도 세척·손질이 필요치 않아 캠핑·야유회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