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어벤져스·포켓몬에 헬로카봇까지’...스타필드 하남, 5월 대축제 진행

URL복사

Monday, April 22, 2019, 14:04:22

가정의 달 5월 맞아, 마블·포켓몬 캐릭터 전시..체험형 이벤트 진행
헬로카봇·미미노트북 등 할인..먹거리·엔터테인먼트 관련 할인도 다수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스타필드 하남이 5월 나들이객 모시기에 나섰다. 단독으로 진행되는 ‘마블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포켓몬 페스타’를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스 시설 혜택과 어린이날 기념 먹거리·놀거리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22일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블·포켓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전시를 비롯해, 아쿠아필드·스포츠몬스터·메가박스 등 엔터테인먼트 할인 행사, 아동·유아/반려견 용품 특가, 먹거리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먼저, 오는 5월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가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가 포함된다.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도 선보인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 행사도 5월 2일(목)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참여형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가족·친구·연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마블 캐릭터 포토존, 팝업 스토어, 레고브릭 체험, 마블코믹스 만화방 등 다양한 구성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혜택도 눈여겨볼 만 하다.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가격 이벤트를 선보인다.

 

5월 1일(수)부터 3일간은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5월 7일(화)부터 31일(금)까지는 소인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균일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짜릿함을 실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해 연차·반차·휴가 인증시 입장권을 10% 할인해준다. 

 

‘메가박스’에서는 시즌 할인권과 관람권 1매를 묶어 1만 2000원에 선보인다. ‘수노래방’에서도 2시간 결제 시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장난감 왕국인 ‘토이킹덤’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즌1·2·3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헬로카봇 티라이오는 7만 4880원에 판매되고, 미미노트북은 6만 3900원,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는 19만 8000원에 준비됐다. 

 

유아용품 전문점 ‘마리스 베이비서클’에서는 브리오 목재완구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DH베이비스킨케어 상품은 50% 할인, 맥시코시 리라 유모차는 79만원에 판매한다. 

 

반려견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도 빠짐없이 준비됐다. 하남점 ‘몰리스펫샵’에서는 카카오 어피치·라이언 펫하우스를 7만원에 판매하며, 도그쿡 냉동간식 22종을 각각 2320원~2만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먹거리 할인도 함께 준비했다. ‘데블스도어’에서는 갈릭&허브 프라이즈와 캔맥주 세트를 6500원에 선보인다. ‘베키아에누보’에서는 V&N버거, 마르게리타 피자, 갈릭 새우 파스타, 에이드 2잔을 6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의정부 편양면옥’에서는 세트 주문시테이블당 음료수 1병을 증정하며, ‘풍원장’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식사시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쇼핑부터 놀거리와 먹거리까지 한방에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하남에서 일석삼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