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 LG전자 신제품 식기세척기를 써보고 리뷰하면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LG전자가 지난 3월 출시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100인의 신세계 체험단’으로 참여하고 미션을 완수하면 제품이 지급된다.
체험단 응모는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개인정보, 소셜 미디어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입력해야 응모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중순에 체험단으로 선정된 100명을 공지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6월 초부터 9월 초까지 약 3개월 동안 신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지정된 활동을 마치면 LG전자에서 제품을 지급한다.
한편,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인버터 DD모터 ▲토네이도 세척 날개 ▲100℃ 트루 스팀 기술로 세척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주방집기를 꽂아 둘 수 있는 ‘스마트 선반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갖췄다.
화상 방지 기능도 있다. 제품은 세척이 끝나면 문이 자동으로 열려 남아있는 수분을 자연 건조 시키는데, 식기세척기 내부 온도가 안전한 수준으로 내려갈 때까지는 문이 열리지 않는다.
가격은 사양에 따라 129만 원부터 159만 원이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해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