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GS25-메디힐, ‘BTS스페셜 마스크팩’ 독점 선봬= 13일 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메디힐과 손잡고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상품명은 ‘메디힐 러브미캡슐인마스크’이고, 5만개 한정으로 GS25 독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기존 메디힐 몰 등에서 1차로 판매됐던 상품과는 다른 구성이다. 캡슐에 담겨 있는 3종의 마스크 팩으로 구성됐으며,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등 BTS멤버 7명이 모두 인쇄된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1만 5000원이고, KT와 LG유플러스 이동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이용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떠떠체 캠페인’을 진행한다. ‘떠먹는 불가리스’의 첫 글자를 딴 이벤트로, 특별 패키지에 손글씨를 적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1일까지 ‘떠떠체 패키지’ 제품을 구입한 후,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총 500명에게 할인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특허받은 STT 공법으로 만들어진 불가리스와 이벤트로 행복한 5월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 ‘소비자가 선택한 제품’ 출시 예정=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소비자 투표로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투표에는 그간 인기를 끌었던 응용 레시피 3개가 후보로 올랐다.
스페셜 짜파게티 콘셉트를 정하는 소비자 투표는 오는 6월 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후보는 ▲트러플 ▲와사마요 ▲치즈 3가지이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제품이 7월 내로 용기면으로 한정 출시·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