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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트라이씨클, 성인·유아동복 여름 패션 특가전 최대 9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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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21, 2019, 18:05:49

나이키·휠라 로고 티셔츠 2만원대..아동용 디즈니 래쉬가드 8000원대 판매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하프클럽이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와 함께 특가전을 준비했다. 바캉스와 여행에서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동이 입을 수 있는 옷도 같이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운영하는 온라인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특가전을 연다. 지난 주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에 이어 21~22일 이틀 동안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것이다.

 

이번 2차 특가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 야외활동·바캉스에 어울리는 성인 남녀 캐주얼과 스포츠·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해 연령대별 나들이용 아동복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하프데이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휠라·나이키·아디다스·데상트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뉴발란스 레깅스 11종은 1만원대에 살 수 있다. 버켄스탁 슬리퍼·아디다스 플립플랍·아쿠아슈즈·크록스 샌들 등 여름 슈즈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비치웨어 아이템도 마련했다. 나이키·에어워크·밸롭·아레나·질스튜어트스포츠 등 남녀 래쉬가드와 수영복을 특가로 판매한다. 헤링본비치웨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하이웨스트·모노키니 수영복과 로브가디건 등을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더운 날씨에도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으로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온앤온·베네통·시슬리·매긴 등이 90%까지 할인한다. 린넨 자켓·원피스·블라우스 등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최저 1만원대부터 마련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는 베스티스가 린넨 소재 팬츠류를 8천원대부터 판매한다. 올젠·마인드브릿지·해리슨의 반팔 티셔츠·반바지·셔츠는 6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도 보리데이 특가전을 통해 봄 나들이·바캉스용 아동복과 잡화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고잉키즈는 유아동 래쉬가드 제품을 31종으로 균일가 8900원에 구성했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샌들·아쿠아슈즈·운동화 등 이월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2만원대에 판매한다.

 

모이몰른은 나시 상하복을 3000원대, 로브가디건을 9000원대부터 판매한다. 쁘띠뮤 티셔츠와 팬츠도 각각 6000원대와 7000원대부터 살 수 있다. 나로는 여름 신상 99종을 20% 할인해 최저 5000원대부터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1장씩 지급한다. 오전 10시·12시·14시·16시엔 선착순으로 1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랜덤으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추가 결제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3000원 추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페이코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2500~4000원을 할인받고 2500원 상당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도운 트라이씨클 서비스 마케팅 본부 상무는 “매월 1회씩 진행해오던 하프데이와 보리데이 행사를 지난 주에 이어 1회 더 진행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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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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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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