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연금이 강한 회사 보장도 강하다, 알리안츠생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작년 5월부터 진행된 회사의 ‘우수 연금 노하우’ 브랜드 마케팅의 후속 행사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달 초 ‘(무)알리안츠멀티플변액유니버셜통합종신보험’, ‘(무)알리안츠가족사랑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등을 출시했다. 종신보험의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내달에는 실버암보험 등 새로운 건강보험을 준비하고 있다.
캠페인의 주제로 고객들에게는 라디오·버스외부·온라인·SNS를 통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어드바이저(설계사)를 대상으로 연금·변액·종신·건강 등의 상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영업지원 자료를 제공한다. 차량 캠페인 스티커 부착, 휴대폰 컬러링 서비스 등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알리안츠생명이 보유한 연금과 보장선보험 부문 강점을 바탕으로 진행된다”며 “고객·임직원·어드바이저와 적극 소통하며 상품 라인업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