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VIP고객 초청행사 진행

URL복사

Thursday, June 27, 2019, 14:06:02

‘더 인피니티 뷰티’에 고객 약 1만 7000명 초청..상품 체험·경품 증정 이벤트 등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아모레퍼시픽과 VIP 고객 초청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26일부터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 7000명이 초청됐다. 참여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이다.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다는 의미인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과 면세 쇼핑의 즐거움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각 브랜드별 대표 컬러와 이미지를 적용한 개성 넘치는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굿즈와 경품 증정행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때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를 진행한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재혁 jjh27@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