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위험보장은 넓게, 보험료는 유연하게’

URL복사

Monday, September 15, 2014, 11:09:18

신한생명, (무)신한유니버설6大건강종신보험 출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신한생명이 위험보장과 납입 면제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를 유연하게 납입할 수 있는 보험을 선보였다.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신한유니버설6건강종신보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보험은 지난해부터 판매중인 ‘()신한3건강종신보험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기존 상품은 3대질병(특정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을 보장했다. 이번에 개정된 상품은 고액 치료비가 발생하는 말기 3대질병(말기신부전증·말기폐질환, 말기간질환)을 추가해 건강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6대질병으로 진단 확정되면 보험가입금액 100%를 건강진단보험금으로 선지급 받을 수 있으며, 미진단시 사망보험금 100%와 유족위로금 30%를 지급한다. 또한, 6대질병으로 진단받거나 합산장해지급률 50% 이상이 되면 납입면제 혜택도 받는다.

 

가입 후 2(24) 까지는 매월 보험료를 납입해야 한다. 하지만, 유니버설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후에는 보험료 납입을 일시적으로 유예할 수 있다. , 해지환급금에서 월대체보험료는 공제된다.

 

저축성 보험(적립형 계약) 또는 연금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은퇴생활에 대한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보험가입금액이 5000만원 이상이면 보험료 납입횟수에 따라 장기납입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령화 시대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보장범위와 상품 유연성을 강화해 상품을 개발했다고객의 라이프사이클과 은퇴생활에 맞게 최적화돼 있다고 말했다.

 

보험료는 30세 기준 주계약 1억원, 20년 납입으로 가입하면 남자 273000, 여자 217000원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