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가을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커피빈코리아는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 4종과 ‘팜 슈가 코코넛’ 음료 2종을 오는 9월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라떼’는 체스트넛 특유의 고소한 맛과 진하고 깊은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스팀우유 위에 체스트넛 드리즐이 더해져 한층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음료로만 주문 가능하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로스티드 체스트넛 시럽과 바닐라 파우더가 들어가 더욱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다. 휘핑크림 위에도 체스트넛 드리즐이 함께 올라가 체스트넛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평소 커피를 즐기지 않는다면 에스프레소를 넣지 않은 ‘퓨어 로스티드 체스트넛 라떼’와 ‘퓨어 로스티드 체스트넛 아이스 블렌디드’로 선택 가능하다.
함께 출시하는 ‘팜 슈가 코코넛 라떼’는 건강한 단맛으로 알려진 팜 슈가와 영양 가득한 코코넛 이 만난 이색 시즌 메뉴로 따뜻한 음료로만 구매 가능하다. 스팀 밀크 위에 코코넛 가루가 올라가 코코넛의 진한 향을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팜 슈가 코코넛 아이스 블렌디드’는 팜 슈가 시럽과 코코넛 파우더가 부드럽게 어우러져 한층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휘핑크림 위에도 팜 슈가 드리즐과 코코넛 파우더가 올라가 달콤함을 더한다.
커피빈코리아는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 1+1 쿠폰’ 발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 4종 중 1종을 선택하면 1종을 추가 무료 증정하며 교차 증정은 불가능하다. 쿠폰은 커피빈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로스티드 체스트넛 음료와 팜 슈가 코코넛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고소하고 향긋한 체스트넛과 영양 가득한 팜 슈가 코코넛의 풍미로 깊어지는 가을을 더욱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