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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역대급 사이즈 ‘장군비빔밥’ 도시락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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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01, 2019, 14:10:20

내용물 중량 일반 도시락 대비 1.7배..10가지 푸짐한 토핑에 참기름도 별도 제공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역대급 사이즈의 도시락이 등장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푸짐한 양과 크기를 자랑하는 비빔밥 계의 장군감 ‘장군비빔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장군비빔밥(5000원)’은 내용물 중량이 700g으로 일반 도시락(410g) 대비 1.7배이며, 용기 사이즈도 역대 편의점 도시락 중 가장 크다. 성인 두 명이 함께 비벼 ‘양푼이 비빔밥’ 콘셉트로 즐길 수 있고, 평소 편의점 도시락 양이 다소 부족했던 남성들에게는 든든한 한 끼가 되기에 충분한 양으로 구성됐다.

 

장군비빔밥은 이름에 걸맞게 각종 야채 볶음, 돼지고기볶음, 계란후라이 등 10가지의 푸짐한 토핑을 담았다. 고소한 맛을 더할 참기름도 별도 포장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장군비빔밥 도시락 출시 기념으로 국군의날, 한글날, 청산리대첩 승전 99주년 기념일이 속해 있는 10월을 맞아 ‘김좌진장군 생가 투어’, ‘손글씨 공모전’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장군비빔밥 구매 후 모바일 세븐앱(APP)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1등(20명)에게는 ‘김좌진 장군 생가 투어’를, 2등(200명)에게는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한글날을 기념해 손글씨 공모전도 진행한다. 손글씨로 ‘행복충전소 세븐일레븐’을 적어 지정 해시태그(#세븐한글날이벤트 #소중한한글)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당선자에게는 대상(1명, 3000만원), 우수상(1명, 1000만원), 장려상(10명, 10만원)을 시상한다.

 

황우연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장군비빔밥은 편의점 도시락 역대급 크기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 콘셉트 제품”이라며 "편의점 도시락이 맛, 품질, 가성비를 앞세워 어엿한 한 끼 식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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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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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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