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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신혼&이사 기획전’서 신혼부부 위한 렌탈 상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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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07, 2019, 13:10:41

‘렌탈의신 가을감사제’ 등 할인 행사·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어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이해 ‘렌탈의신’이 ‘신혼&이사 기획전’을 연다. 혼수를 구매하는 대신 렌탈하는 신혼부부가 늘어나는 데에 영향을 받아 이번 기획전을 연다고 렌탈의신은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신혼&이사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9정수기·비데·침대·메트리스·에어컨·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등 신혼부부들이 자주 찾는 가전을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세탁기·냉장고·TV 등 대형가전도 렌탈 상품으로 제공한다. 렌탈의신은 이에 더해 ‘렌탈의신 가을감사제’ 등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연 것은 혼수가전을 구매하는 대신 렌탈해 사용하는 트렌드 때문이라고 렌탈의신은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일시불이나 할부로 결제하기 부담되는 상품을 ‘소유’가 아닌 ‘공유’하는 방식으로서 ‘렌탈’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에 따르면 최근 신혼부부 혼수로 가전제품 패키지 렌탈이 증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젊은 신혼부부를 공략하기 위해 주요 제품에 렌탈 서비스를 적용했다. 정수기·비데 안마의자 등이 주를 이뤘던 렌탈 서비스는 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건조기·TV·냉장고·미용기기 등으로 확대됐다.

 

또 신혼가전 인기 품목도 바뀌었다. 작년부터 떠오른 미세먼지 이슈로 공기청정기·의류건조기·전기레인지·무선청소기 등이 새 혼수 가전이 인기다. 이와 함께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전기레인지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렌탈의신은 정수기·공기청정기·건조기·세탁기·TV·냉장고·무선청소기·비데·매트리스·의류관리기 등 전 브랜드·제품 관련 상담을 진행 중이다. 상담은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문의를 남기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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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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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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