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렌탈의신 “삼성 의류건조기 렌탈로 이용하세요”

URL복사

Friday, October 11, 2019, 15:10:34

주거시설 서구화·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건조기 수요 늘어..삼성 ‘그랑데’ 렌탈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최근 주거시설이 서구화되고 미세먼지가 많아지면서 실내에서 옷을 건조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렌탈의신은 삼성 건조기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대표 상품은 삼성 건조기 ‘그랑데’로, 16kg에 달하는 큰 용량이 특징이다.

 

렌탈의신은 삼성 건조기 그랑데로 렌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건조기는 미국·유럽 등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됐지만,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일광 건조를 선호했다. 하지만 최근 주거시설 서구화·고온다습한 기후·미세먼지 등으로 실외 건조가 어려워지면서 건조기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16kg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연 건조 방식·위생적 열교환기 관리·한국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맞는 대용량 설계 등이 특징이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 뒷면에 360개에 달하는 ‘에어홀’이 있어 풍부한 바람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고르고 빠르게 말릴 수 있다. 또 건조통 내부 온도가 60도를 넘지 않아 자연 바람에 말린 것처럼 옷감 손상을 최소화해 준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소비자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열교환기를 청소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다. 올인원 필터가 건조 중 발생하는 먼지를 꼼꼼하게 걸러주고, ‘에어살균+(플러스)’ 기능으로 생활 속 유해 세균과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한다. 자작나무·돼지풀 꽃·일본 삼나무 등 꽃가루 4종도 95% 이상 없앤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렌탈의신에서 렌탈해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종합 공식 렌탈몰 렌탈의신은 대형·고가가전에도 렌탈서비스를 도입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뿐만 아니라 LG·캐리어·삼성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건조기를 렌탈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스타일러·인덕션·냉장고·세탁기·TV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의 렌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혜택·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은품·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브랜드 제품 렌탈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코웨이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