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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빈, 공식 온라인몰서 가을 맞이 ‘소확행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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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16, 2019, 11:10:30

오는 27일까지 행사 원두 1개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 추가 증정
커피 MD·머그를 패키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맞이 ‘10월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커피빈에 따르면 이번 10월 소확행 이벤트는 가을 나들이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커피빈 커피를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7일까지 커피 원두 및 MD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원두 제품을 한 개 구매하면 동일 상품 한 개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행사 원두에 한하며 ▲에스프레소(8oz) ▲케냐AA(8oz) ▲이디오피아예가체프(8oz) ▲에스프레소(20oz)가 포함됐다. 신선도를 위해 원두 그대로 배송되며, 매장에 방문 시 무료 분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나들이에 유용한 MD 패키지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아메리카노 파우치(10개입)’, ‘이중 글라스 머그’ 세트와 ‘헤이즐넛 스틱커피(10개입)’, ‘이중 글라스 머그’ 세트로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파우치는 커피빈 매장에서 쓰이는 5가지 프리미엄 원두를 그대로 담은 액상 커피 제품으로 컵과 얼음만 있으면 곧바로 매장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헤이즐넛 스틱커피는 커피빈 매장에서 쓰이는 헤이즐넛 파우더가 담긴 스틱형 커피 제품으로 커피빈의 시그니처 음료인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글라스 머그는 이중 유리로 구성돼 온도 전달이 적어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머그 겉면이 뜨겁지 않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원한 음료 이용 시에도 겉면에 이슬이 맺히지 않아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미리 마감될 수 있으며 매장에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

 

커피빈 관계자는 “단풍 여행객이 증가하는 10월을 맞아 나들이 필수 준비물인 커피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시즌마다 온라인몰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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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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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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