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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삼양식품, ‘라이트 불닭볶음면’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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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18, 2019, 11:10:04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삼양식품, ‘라이트 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건면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삼양식품은 18일 자사 인기 상품인 ‘불닭볶음면’의 건면 버전인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트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불닭 고유의 풍미는 살리되 면과 맵기에만 변화를 준 제품이다. 유탕면 대신 건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았으므로 열량은 불닭볶음면의 70% 수준인 375kcal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2600SHU로, 까르보불닭볶음면과 비슷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건면 시장에 대응하는 한편, 매운맛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시작으로 향후 건면 라인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초록마을, ‘꿀차’ 4종 출시= 초록마을이 쌀쌀해진 가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꿀차’를 선보였다. 종류는 ▲꿀생강차 ▲꿀대추차 ▲꿀한라봉차 ▲꿀유자차 등 4종으로, 모두 ‘국내산 한라봉·생강·대추·유자’를 꿀에 재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초록마을은 “해당 제품들은 추운 겨울 뿐 아니라 여름에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일년 내낸 즐길 수 있다. 또 우유와 함께 라떼로 만들면 풍미를 끌어 올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상품은 전국 초록마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꿀한라봉차’와 ‘꿀생강차’는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김수도 초록마을 MD는 “초록마을 꿀차 4종이 고객들의 몸과 마음에 온기를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영실업, 트레져X ‘트레져 툼’ 선보여=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트레져X(Treasure X)’의 새 시리즈 ‘트레져 툼’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트레져 툼’은 기존에 출시된 ▲트레져X 미스테리팩 ▲트레져X 레전드 세트 ▲트레져X 에얼리언 ▲킹스골드 시리즈와 같이 놀 수 있는 플레이세트류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단계의 모험을 거쳐 골드 트레져와 골드 왕관을 찾아 왕의 자리를 차지해 적들로부터 툼을 지켜내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트레져 툼’은 골드 검을 찾아 X-스톤에 끼우면 마법 돌에 묻혀 있는 킹 피규어를 꺼낼 수 있으며, 방패를 이용해 금고를 열어 볼 수 있는 등 곳곳에 흥미 요소가 더해졌다.

 

영실업 관계자는 “트레져 X는 지난 3월 첫 시리즈를 출시한 이후 새 시리즈를 공개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면서 유명 크리에이터들도 다수 리뷰하는 인기 완구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트레져 툼’ 역시 여러 도구를 활용해 찾아내는 재미로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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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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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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