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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스타K6’ 톱11, AIA생명 CF 출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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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08, 2014, 13:10:52

첫 생방송이 열리는 10일 공개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대표 다니엘 코스텔로, 이하 AIA생명)은 케이블 채널 엠넷(Mnet)슈퍼스타K6’의 생방송 진출자 톱11이 자사의 CF에 출연한다고 8일 밝혔다. AIA생명은 슈퍼스타 K6’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슈퍼스타K6’ 생방송 진출자 톱11는 최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 모여 CF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AIA생명 CF의 콘셉트는 리얼 라이프. 일상의 삶에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CF에서 슈퍼스타K6’ 11은 각자가 생각하는 진정한 삶, ‘리얼 라이프에서 지켜나가고 싶은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가장 잘 표현하는 키워드를 적은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꿈과 열정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이들이 고른 키워드를 통해 톱11 각자의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생방송 대결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톱11CF에 삽입된 리얼 라이프 (Real Life)’ CM송을 직접 불러 생방송 진출자다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TV 광고는 슈퍼스타K6’ 첫 생방송 대결이 펼쳐지는 오는 10일부터 tvNMnet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광고 촬영 현장의 모습과 톱11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AIA생명 CF 메이킹 필름 역시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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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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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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