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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 전국 12곳 7228가구...‘가을 막바지 분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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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October 26, 2019, 06:10:00

청약 12곳·견본주택 개관 11곳·당첨자 발표 20곳·계약 13곳 진행 예정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10월 마지막 주 청약은 대부분 지방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전북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 오피스텔,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충남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 2차’ 등이 청약 접수를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수도권을 비롯한 지방 곳곳에서 개관을 준비 중이다.

 

부동산 리서치 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10월 다섯째 주 공급 물량은 전국 12곳 총 7228가구다. 당첨자 발표는 20곳, 계약은 13곳에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전국 11곳에서 개관할 예정이다.

 

청약 접수는 28일 ▲잠실 소프라우스(오피스텔) ▲청라 시티타워 삼정그린코아 더시티(오피스텔) ▲포레나 전주 에코시티(오피스텔) 등 3곳, 29일 ▲아산 탕정지구 지웰시티 푸르지오2차 ▲대구역 오페라 더블유 ▲군산 드림빌 등 3곳에서 시작된다.

 

이어 30일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아파트, 오피스텔) ▲대구 대명역 센트럴리슈빌 ▲대전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등 4곳, 31일 ▲천안 봉명 e편한세상, 1일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2일 ▲대구역 오페라 더블유(오피스텔) 등에서 다음 주 청약 일정이 마무리된다.

 

주목할만한 단지로는 효성중공업이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동 청호로 494 일원에 조성하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이 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8층, 전용면적 84㎡ 아파트 152가구와 전용면적 75~84㎡ 오피스텔 135실로 구성된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은 대구 지하철 2호선 만촌역 역세권 단지다.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과 수성구 학원가가 단지에서 가깝다.

 

현대건설은 다음 달 1일 서울시 종로구 충신동 60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창경궁’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면적 63~84㎡ 규모로 조성되며 총 181가구 중 15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단지 도보권에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있으며 홍익대 캠퍼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도 인접해 있다.

 

견본주택은 31일 ▲힐스테이트 천호역(아파트, 오피스텔) ▲양주옥정신도시2차 노블랜드 프레스티지 ▲광주 남구 도시첨단 D1블록 남해오네뜨(민감인대) 등 3곳에서 먼저 문을 연다.

 

이어 다음 달 1일 ▲힐스테이트 창경궁 ▲안양 힐스테이트 비산파크뷰 ▲고양 대곡역 두산위브(아파트, 오피스텔) ▲인천 운서 SK VIEW 스카이시티 ▲인천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아파트, 오피스텔) ▲부산 데시앙 해링턴플레이스 파크시티 ▲광주 무등산자이&어울림 ▲전주 힐스테이트 어울림 효자 등 8곳이 개관해서 수요자를 기다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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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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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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