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신재철 기자ㅣ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고객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합니다.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는 고객자문단은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이달부터 오는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 희망자의 경우에는 오프라인 그룹 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문단의 활동내용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과 금융상품 매매,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해서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고객자문단은 주식,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삼성증권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업무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