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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로 렌탈 라인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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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7, 2019, 19:11:13

사업 출시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예약 살균 기능 등 제공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과 코크살균기능, 원터치 필터교체시스템 등으로 효과적인 살균과 간편한 관리가 특징입니다.

 

렌탈의신은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쿠쿠가 정수기 사업 출시 10년을 맞아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이다 특징입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살균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원할 땐 버튼을 눌러 추가 살균할 수 있습니다. 살균은 냉수관·코크·조리수 밸브로 향하는 내부 관로까지 가능합니다.

 

쿠쿠는 특허기술인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개발해 다른 화학물질이나 외부물질 없이 정수기에 들어오는 물의 염소이온 성분으로 전체 관을 살균할 수 있습니다. 살균 후에는 세척수로 추가 세척해 미생물과 물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개발한 ‘코크살균기능’을 적용해 외부 공기·오염물질 등에 가장 많이 노출된 코크로 유해균이 정수기 안에 침투하거나 증식하는 것을 막습니다. ‘원터치 필터교체시스템’도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10’s의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10’s는 필터 도어 방식 레버로 열기 쉽습니다. 도어를 열면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 우려도 없습니다. 또 자가교체형필터로 설계해 건전지를 바꿔 끼듯 누구나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10’s는 브랜드 공식 렌탈몰 ‘렌탈의신’ 또는 ‘쿠쿠 렌탈의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이 운영하는 ‘쿠쿠 렌탈의신’은 쿠쿠 제품만을 취급하는 쿠쿠 브랜드 전용관으로 쿠쿠 렌탈 서비스의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이에 더해 쿠쿠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매트리스·프레임·안마의자·전기레인지·펫드라이룸 등 다양한 쿠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렌탈의신은 이외에도 코웨이·LG 케어솔루션·캐리어 에어컨·청호나이스·현대렌탈케어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 렌탈 제품의 상담·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쿠쿠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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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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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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